시공사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Home > 기타 > 시공사례

시공사례 목록

시공사례 목록
이미지 내 용
[정인텍][신규오픈]이태리 줄리아노 탈착기,바란스 외

(주)정인텍에서 대전의 오픈 매장에 이태리 줄리아노 타이어 탈착기, 휠바란스를 비롯한 오픈장비를 납품하였습니다. 그럼 설치 납품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굿타이어 개설 매장의 전체적 모습입니다. (주)정인텍이 추천하는 휠 얼라이너인 JIT2000+모델과 명품 이태리 줄리아노 타이어 탈착기와 바란스를 비롯한 각종 장비를 납품하였습니다. 위의 해당제품은 명…

[정인텍][모바일 컬럼리프트(대형리프트) 카다로그 및 제안서

모바일 컬럼리프트 ​ 대형리프트 ​ 안녕하세요.​ ​ 자동차 정비기기 전문기업 (주)정인텍입니다. ​ 오늘은 (주)정인텍(이하 정인텍)에서 추천하는 모바일 컬럼리프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업체들의 제품들이 있지만 정인텍에서​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해드리고 싶어 여러업체들의 제품을 비교분석해보고 MAXIMA(맥시마)의 제품을 채택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정인텍][제품납품]MAXIMA(맥시마) 바디라이너(차체수정기) 납품

(주)정인텍에서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현대블루핸즈 매장에 MAXIMA(맥시마) 바디라이너(차체수정기)와 컴퓨터계측기(전자계측기)를 납품 계약을 체결하고 가장 잘 나가는 베스트셀러 모델인 M1E 바디라이너(차체수정기) 및 EMS 3 전자계측기를 납품하였습니다. 장비를 납품하였으며 앞으로 사업번창하시길 기원드리는 곳입니다. 좋은장비를 구입하셨으니 장비를 잘 활용하셔서 사업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차장, 스마트워시(노브러시 세차기) 포항우현점 개업식♥

안녕하세요~ 정인텍입니다:) 오늘은 JIT스마트워시 포항본점에 이어 포항 우현점 오픈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포항시 북구 아치로 189( 우현동 )  우현점 역시 새롭게 디자인된 간판으로 시공완료! 우현점도 본점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세차 기계 패널로 설치되었습…

세차장, 스마트워시(노브러시 세차기) 포항본점 개업식♥

안녕하세요~ 정인텍입니다:) 오늘은 JIT스마트워시 포항본점! 오픈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간판부터 세차패널 건물 디자인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JIT 스마트워시 포항 본점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성곡리 1497번지 세차 패널은 두가지 시안이 있어요~ 바…

세차장, 스마트워시(노브러시 세차기) 예천점 개업식

안녕하세요. 정인텍입니다. 오늘은 JIT 스마트워시 세차장 예천점 개업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이미기길 13 스마트워시 예천점 또한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내부도 넓게 탁 트인 공간을 보여주고있습니다:) ​ ​ ​ 여기서 특히 주목해야할점! JIT스마트워시…

세차장, 스마트워시(노브러시 세차기) 장유점 개업식

우선 세차장 외관인데요. 낮에는 물론 밤에도 LED 조명이 더해져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내부 모습입니다. 바닥재 또한 JIT에서 시공한 스마트 바닥재로 탁 트여보이며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실내 디자인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조명 또한 JIT 조명으로 꼼꼼히 신경을 썼답니다! …

[정인텍][신규오픈]이태리 줄리아노 탈착기,바란스 외

(주)정인텍에서 대전의 오픈 매장에 이태리 줄리아노 타이어 탈착기, 휠바란스를 비롯한 오픈장비를 납품하였습니다. 그럼 설치 납품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굿타이어 개설 매장의 전체적 모습입니다. (주)정인텍이 추천하는 휠 얼라이너인 JIT2000+모델과 명품 이태리 줄리아노 타이어 탈착기와 바란스를 비롯한 각종 장비를 납품하였습니다. 위의 해당제품은 명…

울진 하나모터스, 3D 휠얼라이먼트 JIT2000+설치

울진 하나 모터스에서 04월 24일 3D 휠 얼라이먼트, JIT 2000+ 를 설치하였습니다. JIT 2000+ 는 현재 기아, 현대 업체에 많이 납품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정비기기메뉴에서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인텍][제품납품]유나이트 탈착기 U-226A, 대구태원 모터스

[정인텍][제품납품]현대블루핸즈 진천점 휠얼라인먼트 JIT2000 외 납품

(주)정인텍에서 대구 현대블루핸즈 진천점에 휠얼라인먼트 외 장비를 납품하였습니다. 그럼 설치사진을 보시겠습니다. 휠얼라인먼트 전용 4주리프트인 KL-445A와 함께 설치된 모습입니다. 최고급 휠얼라이너인 JIT2000은 휠에 기스를 내지않는 타이어클램프를 가진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아래와 같은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

[정인텍][제품납품]대구 오토파크 휠얼라인먼트 JIT2000납품

(주)정인텍에서 대구 오토파크매장에 휠얼라인먼트를 납품하였습니다. 그럼 설치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최고급 휠 얼라이너인 JIT2000모델의 모습입니다. 휠에 기스를 내지않는 타이어클램프를 가진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제품에 대하여 궁금하신점과 구입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예산/서산 공업사 양면스폿용접기 15W 납품

(주)정인텍에서 예산과 서산에 위치한 공업사에 양면스폿 용접기인 15W를 납품하였습니다. 공업사에서 판금작업에 필요한 양면용접기를 설치했는데 납품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양면/단면용접이 가능하고 스포트기능, 덴트기능이 있고 출력이 높으며 인체무해한 저주파를 채택한 제품입니다. 해당제품은 우수한 가성비로 인기있는 제품이며 제품구입과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정인텍][제품납품]태안 휠얼라이먼트 BEE4+납품

(주)정인텍에서 휠얼라인먼트 BEE4+를 납품하였습니다. 신규오픈매장에 로렌스 휠얼라인먼트를 납품하였는데 그럼 설치사진을 보시겠습니다.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신사항이나 구입원하시는분은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정인텍][제품납품]대구 애니카랜드매장 JIT휠얼라인먼트 납품

(주)정인텍에서 대구 애니카랜드매장에 휠얼라이먼트를 납품하였습니다. 그럼 설치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최고급 휠 얼라이너인 JIT2000모델의 모습입니다. 휠 얼라이먼트 전용 시저스리프트와 함께 설치된 모습을 보니 든든합니다. 해당제품은 아래와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제품을 구입을 원하시는분은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명 (주)정인텍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정몽주로 817 (청림동 162)
사업자 등록번호 506-81-39905 대표 장병규 전화 054-292-8904 팩스 054-292-890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7-경북포항-035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메일 1992jungin@naver.com
Copyright © 2001-2013 (주)정인텍.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54-292-8904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